학업스트레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들의 정신적 스트레스 주범인 학업스트레스를 키네스 두비전으로 잡아주니 키 성장도가 쑥 올라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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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의 키 성장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성장센터 키네스의 검사센터를 찾아오고 있습니다.
키네스에서는 성장정밀검사를 실시하여서 작은 키 성장유형으로 자라게 만드는 원인인 신체기능의 약화와 키성장을 방해하는 나쁜 생활습관을 개선하여 간절히 바라는 큰 키로 자랄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작은 키 성장유형을 큰 키 성장유형으로 바꿔주는 키네스 성장법은 맞춤운동, 균형된 영양섭취의 식사법, 숙면할 수 있는 잠자는 타이밍을 지키는 생활로, 신체적으로 약화되어 있는 기능을 회복하고 키 성장을 방해하는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이러한 방법들의 실천이 가지고 있는 키성장의 효과를 모아서 자연적으로 자라는 키보다 매년 30-50% 더 잘 클 수 있도록 만들어줌으로써, 자녀의 성인 키를 자연 성장하는 키보다 10cm 더 클 수 있게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신체기능적인 부분은 이렇게 노력하면 대부분이 해결할 수 있다.
그렇지만 아이들의 마음속 깊이 품고 있는 인정받고 싶고, 남들보다 잘하고 싶은 마음의 강한 욕구가 충족되지 않아서 생기는 정신적 스트레스는 신체기능이 회복되어도 쉽게 해소되지 않습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이들의 이러한 강한 성취 욕구를 억제하는 것이 아니라 그 마음을 충족시켜주는 수단이 제공되어야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키네스를 찾아오는 아이들은 모두가 초중고 학생들이다.
키네스 성장법으로 신체기능이 회복되고 나쁜 생활습관이 개선되면서 컨디션이 좋아지고, 몸 상태가 싱싱하게 되면 신체적인 스트레스는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그렇지만 성취 욕구가 강한 아이들의 정신적 스트레스는 신체적 스트레스가 해결되는 것으로 완전히 해소되지 못하고 그대로 남아 키 성장을 힘들게 할 수 있습니다.
강한 정신적 스트레스는 키 성장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장호르몬 분비를 1/3수준까지 억제하여 키 성장을 어렵게 만드는데 “스트레스를 받으면 키 성장에 안 좋다”는 설명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말라’는 교육만으로는 이것이 해결되지 않습니다.
학생들의 경우, 정신적 스트레스는 대부분 공부를 잘해서 부모님과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싶은 강한 욕구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현실은 아무리 열심히 공부하고 최선을 다하더라도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학습 방법으로는 자신이 목표하는 것을 성취하지 못하여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학업 스트레스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키네스에서는 이런 학생들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특수인지능력검사를 실시합니다.
그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면 우리가 평소에 사용해온 학습 방법으로 30개 단어를 기억하는 검사를 실시하여 얻은 성적과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의 기반이 되는 기억틀을 15분간 배운 다음, 금방 배운 기억틀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사용하여 30개 단어의 같은 내용을 기억하는 재검사를 실시합니다.
같은 내용을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기억한 결과를 서로 비교하였을 때 검사결과에서 80% 이상 성적의 차이가 발생할 경우, 이미지 전환기술을 적용한 학습방법이 그 학생의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까지 사용해온 자신의 학습 방법으로는 자신의 강한 성취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어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였다고 해도, 스스로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학생들에게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교육하여 자신의 학습 능력을 빠르게 높여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수단으로 활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그럼 학생들은 자신의 강한 성취 욕구를 충족시켜 높은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뿐만 아니라 학업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고, 키 성장의 가능성도 개선됩니다.
다음은 특수인지능력검사를 실시하였을 때 사례입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그동안 학습방법으로 기억하고 다음에는 금방 배운 이미지 전환기술을 사용하였을 때 시행 간 검사결과에서 현격한 성적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학습능률이 낮은 방법으로 과중하게 공부하고 있어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던 민재학생이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배워서 이것을 자신의 학습에 적용하자 정신적 스트레스가 해소되면서, 키의 성장도가 변화되는 실제 키 성장의 사례입니다.
특수인지능력검사 결과에서 시행 간 80% 이상의 성적 차이가 발생하여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사용하여 학습한 내용을 시각화하여 기억하는 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교육 초기에는 민재의 키 성장도가 성장예측 기준선(녹색선)보다 낮은 키 성장을 보여주다가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배워 자신의 학습에 적용하기 시작하는 4개월부터는 자신감과 성취감이 높아지면서 정신적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게 되면서 키 성장이 정상화되고, 9개월부터는 키 성장도가 빠르게 개선되는 것을 아래 키 성장도 그래프에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녀의 성취 욕구가 강하여 남들보다 정신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키 성장도가 떨어져 있으면 이미지 전환기술을 배워 이것을 학습 시에 적용하여 학습 능력이 높아지게 만들어야, 학업 스트레스를 줄이고 두뇌 발달과 뇌 기능을 안정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두비전의 이미지 전환기술을 초중고 학생들이 배워서 자신의 학습에 활용하여 학습 내용을 시각화하게 되면, 자신감이 높아지고, 강한 성취 욕구가 충족되어 정신적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두뇌 발달과 뇌 기능을 개선하여 학습 능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효과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